후오비 블록체인 전시 센터, 가장 아름다운 블록체인 프로젝트 모집

2018-11-05 11:00 출처: 후오비 코리아

후오비 홈페이지 화면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05일 --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후오비 그룹이 진행 중인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에서 ‘가장 아름다운 블록체인 프로젝트’ 모집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가장 아름다운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플랫폼 이용자들의 이해를 돕고, 콘텐츠의 질적 향상을 위해 진행된다. 프로젝트 지원은 △홈페이지 기본 정보의 통일성 △그림과 텍스트로 설명 △1개 이상의 동영상 소개 △최근 1달간 주간 또는 월간 보고서의 업로드 △중국어와 영어 표현이 일치 등의 기준을 만족시켜야 한다.

선정된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일주일간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의 인기 프로젝트 카테고리 노출, 후오비 커뮤니티의 노출 및 홍보, 곧 출시할 후오비 챗 어플리케이션에서 공식 계정을 개설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감 기한은 3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 글로벌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이번 모집은 후오비 블록체인 전시 센터에서 제공되는 정보처럼 프로젝트 팀들이 투명하게 정보를 공개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사용자 중심의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후오비 프로젝트 전시 센터는 암호화폐 투자자와 블록체인 프로젝트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문을 열었다. 오픈 이후 현재 120여개의 프로젝트가 전시 중이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18년 3월 30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국내 현지화를 위해 설립된 거래소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연구소, 포털 사업,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수익 모델을 발굴할 수 있도록 사업 영역 확장을 계획 중이며,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허브의 역할을 다하고자 다양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 자산의 금융 허브 후오비 그룹은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 중이며,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을 설립해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 중이다. 비트코인(BTC)을 비롯해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이오스(EOS), 대시(DASH), 네오(NEO), 후오비 토큰(HT), 트론(TRX), 실리(SEELE) 등 130여 가지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며, 특히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