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제2회 콘티넨탈 코리아 러닝위크 성황리 종료

전국 3개 사업장 임직원 대상 역량과 리더십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제공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를 위한 네트워킹 및 지식 공유의 장 마련

2018-09-03 09:31 출처: 콘티넨탈코리아

콘티넨탈코리아 이혁재 대표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9월 03일 --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대표 이혁재)은 8월 27일부터 31일까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제2회 콘티넨탈 코리아 러닝위크(Continental Korea Learning Week)’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러닝위크는 이천, 세종, 판교 총 3곳의 사업장에서 진행됐으며, 각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지난해 미래형 인사제도 ‘Future Work-Flexibility, Diversity, Leadership, Learning’을 발표한 콘티넨탈 코리아는 ‘Learning’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년 정기적인 러닝위크를 개최해 직원의 역량과 리더십 향상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한 러닝위크는 ‘Grow, Connect, Share’를 주제로 경영진의 리더십 특강,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강사 강연을 비롯해 원하는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스마트 러닝 스테이션과 직원이 직접 연사로 참여하는 ‘Talk & Share’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직원들의 높은 만족도와 큰 호응을 얻었다.

이혁재 콘티넨탈 코리아 대표는 “러닝위크는 단순히 업무역량 강화의 목적으로 진행되는 일회성 교육 프로그램이 아닌, 직원들이 서로의 지식을 공유하고 네트워크 함으로써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한 중요한 프로그램으로서의 의미를 지닌다”며 “직원의 발전과 성장을 위한 지원에 더욱 힘쓸 것이다”고 밝혔다.

콘티넨탈 개요

콘티넨탈은 여객 및 상품 수송의 지속 가능하고 상호 연결된 이동성을 위해 선도적인 기술 및 서비스를 개발한다. 1871년 설립된 콘티넨탈은 세계적인 기술기업으로서 자동차, 기계, 교통 및 수송을 위한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지능적이고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콘티넨탈은 2017년 440억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현재 60개국에서 24만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