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2018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가

육우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맛의 우수성을 전달

2018-08-14 16:00 출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2018 미베 베이비엑스포 포스터

안성--(뉴스와이어) 2018년 08월 14일 --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달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미베 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해 현장에서 참관객들과의 소통과 육우홍보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건강과 교육에 관심이 많은 주부층을 대상으로 경제적이고 영양학적으로 우수한 육우의 올바른 정보 전달과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흥미로운 체험 활동 행사들을 준비했다.

특히 육우를 활용하여 브런치 등의 인기 메뉴 등을 현장에서 직접 시식해볼 수 있는 육우 요리 시식 행사와 현장 체험 프로그램 후 받을 수 있는 육우자조금 쇼핑몰의 특별 할인 쿠폰도 증정 이벤트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박대원 위원장은 “육우는 고기를 목적으로 길러진 국내산 소고기로, 경제적인 가격에 비해 맛과 영양이 우수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며 “현장에서 육우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체험할 수 있는 뜻 깊은 박람회를 앞으로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미베 베이비 엑스포는 8월 16일(목)~8월 19일(일)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부스는 A-41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문의 사항은 육우자조금 홈페이지와 사무국 연락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 농가의 소중한 기금으로 조성되었으며 소비홍보사업, 광고사업, 조사연구, 소비자교육, 농가교육, 유통개선사업, 수급안정사업 등의 사업업무 홍보를 위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