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위원회, ‘부산유아교육용품전’ 첫 참가

육우의 특성과 맛의 우수성을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을 통해 알려

2018-07-24 17:00 출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박대원 위원장

안성--(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24일 --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현장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육우를 더욱 친근하게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7월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린 2018 부산유아교육용품전에 처음으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2018 육우 박람회 홍보행사는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 2홀 N111 위치에서 일반 소비자와 아이들을 타겟으로 한 다양한 테마별 체험들을 준비했다. 특히 육우캐릭터를 포인트로 전체적인 화이트 톤의 디자인과 계절감에 맞게 인조잔디를 활용해 구성했다.

부스 내에는 우리 소고기 육우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맛과 품질, 경제적인 부분의 장점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구성됐다. 평소 육우에 대한 지식이나 인식이 부족했던 소비자 층에게 더욱 효과적인 정보 전달은 물론 현장에서 바로 시식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육우에 대한 직접적/간접적 체험을 제공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박대원 위원장은 “육우자조금에서 이번 개최된 2018 부산 베이비페어에 참가 함으로써, 현장에서 소비자를 만나 직접 육우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이 매우 뜻 깊었다”며 “이번 박람회에 방문하셨던 모든 분들께 우리 소고기 육우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올바르게 전달되었으면 하며, 8월에 예정된 육우 시식관련 체험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 농가의 소중한 기금으로 조성되었으며 소비홍보사업, 광고사업, 조사연구, 소비자교육, 농가교육, 유통개선사업, 수급안정사업 등의 사업업무 홍보를 위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