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래퍼들이 한 자리에…‘언리밋 힙합 전야콘서트’ 8월 3일 벡스코서 열려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전야 이벤트
비와이·고등래퍼 2 윤진영 등 출연

2018-07-18 09:27 출처: KNN

8월 3일 벡스코서 열리는 언리밋 힙합 전야콘서트 출연진

8월 3일 벡스코서 비와이·고등래퍼 2 윤진영 등 출연 언리밋 힙합 전야콘서트 영상

부산--(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18일 -- 뜨거운 부산의 밤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언리밋 힙합 전야콘서트’가 KNN주관으로 8월 3일 벡스코에서 열린다.

부산을 대표하는 여름 스포츠 행사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의 전야 이벤트로 대한민국 힙합씬을 뒤흔든 천재 힙합 뮤지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일 이번 공연에는 비와이, 윤진영, 앰비션 뮤직의 창모, 김효은, 해쉬스완 그리고 DJ 줄리안이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괴물래퍼’ 비와이는 지난해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노래상을 수상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M net ‘쇼미더머니 5’에 출연해 범접할 수 없는 랩 실력을 뽐내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발매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단숨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래퍼로 발돋움했다.

부산 출신 차세대 ‘힙합 꿈나무’ 윤진영도 만날 수 있다. Mnet ‘고등래퍼 2’에 출연해 파이널까지 올라간 실력파 래퍼 윤진영은 유명 힙합뮤지션 에미넴 ‘Lose yourself’의 어려운 비트에도 멋진 랩을 펼쳐 힙합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랩실력만큼 뛰어난 노래실력도 윤진영의 무대가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다.
 
이와 더불어 피아노 선율에 맞춰 화려한 랩을 유려하게 구사하는 창모, 허스키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김효은, 독특한 플로우와 발성이 특징인 해쉬스완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힙합팬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당일 현장에서는 50만 원 상당의 헤어 상품권은 물론 센텀호텔 숙박권, 더파티 뷔페 식사권, 삼진어묵 등의 실속 있는 경품을 추첨을 통해 총 126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전석 스탠딩으로만 이루어진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원이다. 부산은행 썸뱅크로 예매하면 1만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2018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홈페이지, 페이스북 혹은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KNN 개요

부산경남대표방송 KNN은 재미있고, 유익한 생활정보에서부터 삶의 질을 높여주는 건강정보까지, 시사 교양 경제 사회 문제에 이르는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으로 지역시청자들의 수준높은 정보 욕구를 채워 드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nn.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