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품카 “중고차 할부는 업체 자체적인 시스템으로 부담 덜 수 있어”

2018-07-12 09:46 출처: 일품카

일품카에서 중고차를 계약하고 있는 고객

수원--(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12일 -- 경기침체로 인한 중고차할부 문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중고차 할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

중고차 할부는 신용 불량자, 또는 연체, 등급이 낮은 경우 할부가 어려울 수 있으며, 대부업을 통한 높은 금리로 진행될 수도 있기 때문에 이 부분들을 인지하고 피하는 것이 좋다.

중고차 할부를 보다 안정성 있게 진행하고자 한다면 업체 자체적인 할부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일품카는 할부로 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써니마이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써니마이카의 대상은 만 19세 이상 소득이 있는 개인이며, 서울 보증보험한도를 넘지 않는 선에서 최대 7천만원까지 가능하다.

또한 기본금리는 고정금리 연 4.9%로 진행되며, 우대금리는 최대 0.9%까지 적용 가능하다. 대출기간은 거치 기간 없이 1~6년이내이며, 원금분할상환으로 진행된다.

중고차 매매 계약서,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하며, 신한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써니뱅크&S뱅크로만 신청이 가능하다.

일품카는 중고차 매매사이트 써니마이카 시스템을 이용하면 0.1% 금리 추가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국 딜러전산망을 100% 투명하게 오픈 후 상담하고 있으며, 판매일 기준으로 한달 또는 2000km 이내 소모품을 제외한 엔진, 미션에 대한 무상수리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중고차 할부, 최저금리로 할부 조회부터 상담, 진행과정까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일품카는 허위매물, 미끼상품 구별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고객 전원 차량 출고 시 정비 서비스, 전국 24시간 무료 방문, 탁송 서비스 제공, 관인계약서 작성 필수, A/S 서비스를 통해 보다 신뢰성을 우위에 두고 있다.

중고차 할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일품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