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가정용 커피머신, 31일까지 온라인 신세계몰 할인전 실시

품격 있는 홈카페를 위한 유라 가정용 커피머신 E라인 18% 할인 및 원두 사은품으로 구성
E8 커피머신 구매 시 ‘와이어리스 밀크 쿨러’ 별도 액세서리 증정

2018-05-17 09:30 출처: 에이치엘아이

왼쪽부터 스위스 유라의 E6, E8 Chrome, E7 커피머신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17일 --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5월 한 달간 신세계 온라인몰에서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유라 가정의 달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가정용 커피머신 ‘E라인’을 1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E6’, ‘E7’, ‘E8 Chrome’ 제품으로 구성된 유라의 E라인 커피머신은 블랙, 실버의 조화로 홈카페의 품격을 올리는 모던 클래식 가정용 커피머신 라인이다. ‘E라인’ 커피머신 구매 시 카페드유라 원두(500g)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E8 Chrome 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플랫화이트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우유 저장고 ‘와이어리스 밀크 쿨러(Wireless Milk Cooler)’를 제공한다.

유라의 스테디 셀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E7과 E8 Chrome은 바리스타의 숙련된 기술로만 맛볼 수 있는 커피 메뉴 ‘플랫화이트’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Aroma G3그라인더를 탑재해 항상 신선한 원두의 맛과 향, 풍미를 잘 살려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E8 chrome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와이어리스 밀크 쿨러는 커피머신과 무선센서로 연동되어 우유가 부족할 때 화면에 자동으로 표시되며, 신선한 우유 보관을 가능하게 해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 등 최적의 밀크폼 커피를 맛볼 수 있게 한다.

이번 유라 가정의 달 온라인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유명 백화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만을 전문 생산해 온 스위스 유라(JURA)는 세계적으로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은 커피 본질의 맛에 집중한 스위스의 독보적인 기술 ‘멀티 분사 추출 방식(P.E.P, Pulse Extraction Process)’으로 원두의 깊은 풍미가 담긴 에스프레소를 선사하며, 라떼 마끼야또, 카푸치노 등과 같은 벨벳 밀크폼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원터치로 즐길 수 있다. 직관적인 사용법과 한글지원 디스플레이로 부모님을 위한 효도가전으로도 주목 받는다. TUV인증을 통해 청결과 위생을 보장하며, 알약 한번으로 세척이 가능하고, 자동 헹굼 기능까지 있어 유지 보수가 매우 간편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