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스마트, 영어단어테스트 시간 획기적으로 단축해주는 ‘워드테스트’ 발표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단어테스트를 표방하고 각 교육기관의 교육과정에 맞춘 단어장
단어테스트용 어휘를 특허기술로 구현된 SMART OMR을 이용
한 학급이 단 10분 이내에 100개 단어의 테스트와 채점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획기적인 서비스 구현

2018-05-10 10:00 출처: 리얼스마트

워드테스트 프로그램 메인화면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10일 -- 스마트한 OMR 및 시험, 문제은행 전문개발 서비스 업체 ㈜리얼스마트가 영어단어시험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주는 서비스 ‘워드테스트’를 발표하고, 무상서비스 사용자 모집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워드테스트’ 서비스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단어테스트를 표방하고 각 교육기관의 교육과정에 맞춘 단어장, 단어테스트용 어휘를 특허기술로 구현된 SMART OMR을 이용, 한 학급이 단 10분 이내에 100개 단어의 테스트와 채점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구현했다.

기존 ‘스마트 워드테스트’ 솔루션은 강남의 유수 어학원들과 종로학원 등 유명 학원에서도 이미 그 효율성으로 호평을 받아 왔으나 500만원 이상의 고가 솔루션으로 일선 교육현장에서는 도입에 어려움이 있었다. 그런데 경제적인 비용으로도 더 많은 교육기관에서 원활히 이용할 기회가 마련되었다.

리얼스마트는 이러한 영어교육기관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단어테스트 서비스를 구축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전국의 영어학원, 초·중·고, 대학 등을 대상으로 무상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워드테스트는 이 서비스를 통해 단어시험을 위한 가장 빠른 방법과 효과적인 학습법을 제공하고, 진보된 채점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누구나 단어시험 즉시 결과를 받아볼 수 있으며, 모든 테스트 결과는 DB화하여 누적 관리, 분석 리포트로 제공되며 다양한 콘텐츠로 전용앱을 이용하여 받아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학생별 어휘 정보 및 틀린 단어를 학생, 학부모와도 공유하는 기능을 제공해서 단어시험 시행 직후 연계된 학부모에게 전용앱을 통해 학생의 숙지 단어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효과적으로 학생의 단어 암기학습을 학부모가 함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워드테스트 서비스는 궁극적으로 학생 개인이 스스로 자신의 어휘력을 정확히 파악하고, 단어장의 전체 단어를 100% 숙지, 암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

◇워드테스트 서비스의 7가지의 특장점

1. 학생별, 클래스, 수준별 단어테스트 및 취약단어 자동반복 출제
2. 일반 복합기를 이용한 고속 OMR 자동 채점
3. 스마트폰을 이용한 간단 채점
4. 단어장별 단어테스트 시행 지원
5. 모바일 전용앱을 이용한 나만의 단어장 및 단어카드(플래시카드) 제공
6. 학부모와 자녀가 단어학습에 관한 단어 정보 공유
7. 단어테스트 문제지의 자유로운 출력 사용

무상 서비스 선정 참여 대상은 전국의 영어학원 및 학교의 영어 담당교사의 신청을 받아 총 1660개 교육기관을 선정하여 각각 1개월에서 1년까지의 무상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리얼스마트 개요

(주)리얼스마트는 디지털 이미지프로세스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데이터처리 솔루션을 개발하여 지난 10년여에 걸쳐 3000여개 기업, 200여종의 솔루션을 컨설팅, 기획, 개발, 서비스하는 데이터 관련 전문기업이다. OMR판독 채점 및 테스트 솔루션부터 문제은행, 교육기관(공공기관, 기업 등) 통합 평가시스템, 그리고 수십종의 인적성검사 등의 평가 리포트 솔루션과 수백만장의 이미지 데이터를 처리 집계 및 통계, 결과 분석 리포트 등을 자동화시키는 솔루션을 개발·공급해 왔다. 이제 국가공인 시험 기관에서도 도입 운영되어 그 안정성과 지속 가능한 솔루션으로서의 명성을 입증시켜왔으며 더 나아가 글로벌 버전을 개발 완성하고, 지금까지 공급해온 미국, 호주, 일본에 이어 몽골 등 전세계로 나가고 있다. 또한 데이터처리 솔루션의 최고 제품으로 자리잡고자 지속적인 개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최근 인공지능 AI기술을 접목한 OMR 및 솔루션까지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