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트러블성 피부 위한 병의원 전용라인 ‘액트리캄’ 라인 출시

지성 피부의 고민을 잠재우고 건강한 피부 밸런스 회복을 도와주는 병의원 전용 ‘트러블 케어’ 라인
과도한 피지 생성 억제 도와주는 ‘액트리캄™’ 특허 성분 및 피부 장벽 강화 돕는 특허 성분 ‘NEO-CMS ®’ 함유
전 제품 피부 안정성 테스트, 주요 제품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

2018-03-13 09:00 출처: 씨엠에스랩

셀퓨전씨 엑스퍼트가 출시한 액트리캄 라인 5종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3월 13일 --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대표 이진수)의 병의원 전용라인 ‘셀퓨전씨 엑스퍼트(Cell Fusion C Expert)’가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액트리캄’ 라인을 출시한다.

‘액트리캄(AC.TREACALM)’은 여드름 균의 약자인 AC와 치료하다를 뜻하는 Treat, 진정과 완화를 의미하는 Calming의 합성어로, 울긋불긋 올라온 피부 고민을 빠르게 잠재우고 과잉 피지와 과각질을 케어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 회복을 도와주는 트러블 케어 전문 라인이다.

액트리캄 라인에는 여드름의 원인인 피지를 조절하고 우수한 항균력을 지닌 액트리캄 컴플렉스, 100% 천연 살리실릭산, 상처 치유와 염증 억제를 도와주는 센텔라 정량 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과 판테놀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셀퓨전씨만의 독자 특허성분 NEO-CMS™이 염증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셀퓨전씨 엑스퍼트 액트리캄 라인은 클렌징 젤, 파우더 워시, 토너, 모이스춰라이저, 스팟 솔루션 총 5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전 제품 피부 안정성 테스트 완료 및 주요 제품에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셀퓨전씨는 본격적인 여드름 케어 시즌을 앞두고 만성질환인 여드름 치료를 위해 병의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시술의 효과를 극대화 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셀퓨전씨만의 전문적이고 독보적인 기술력, 특허 성분, 처방 등을 통해 건강한 피부 균형을 맞춰주고 여드름균의 항균, 항염 작용에 이어 피부 재생까지 트러블성 피부 고민의 해결책이 되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셀퓨전씨 엑스퍼트 액트리캄 라인은 3월부터 주요 피부과와 병의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대는 제품별로 2만원~3만원 선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