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햇이 SK플래닛 OK캐쉬백 회원 전용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 ©에이치에너지
서울--(뉴스와이어)--재생에너지 플랫폼 기업 에이치에너지(대표 함일한)가 SK플래닛과 마케팅 협력을 맺고 OK캐쉬백 회원 전용 상품인 ‘매월드림모햇MINI(OK캐쉬백)’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대표 포인트 서비스인 OK캐쉬백 회원에게 재생에너지 투자라는 차별화된 경험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햇은 에이치에너지가 2020년 공식 출시한 재생에너지 투자 플랫폼이다. 이번에 선보인 ‘매월드림모햇MINI(OK캐쉬백)’는 모햇 경험이 없는 신규 가입자를 위해 기획됐다. 최소 가입 금액은 50만원이며, 6개월 단기 상품이다. 매월 지급되는 이자를 통해 고정적인 현금 흐름을 확보할 수 있으며, 직관적이고 안정적인 자금 운용이 가능하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OK캐쉬백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포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매월드림모햇MINI(OK캐쉬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기본 8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 포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매월드림모햇Plus’ 등 1년·3년·5년 상품에 최초 가입할 경우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 혜택은 OK캐쉬백 앱 내 모햇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접속해 최초 가입할 경우에만 적용된다.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K캐쉬백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햇은 회원 2900만 명을 보유한 OK캐쉬백과의 마케팅 제휴를 통해 재생에너지 투자의 심리적 문턱을 낮춰 친환경 에너지 생산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에너지 투자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의 파트너십을 꾸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햇은 지난달 기준 누적 투자금 4200억원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24년 11월 2200억원 수준이었던 누적 투자금은 1년여 만에 2배 이상 증가한 4200억원을 돌파했다. 같은 기간 회원 수는 13만 명에서 20만 명으로 53.9% 늘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