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키우기, 인기 웹툰 ‘신의 탑’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신규 영웅, 칭호, 풍성한 보상까지 최대 28일 동안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 오픈

2025-08-21 09:00 출처: 유조이게임즈

히어로즈 키우기, 인기 웹툰 ‘신의 탑’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유조이게임즈의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즈 키우기’가 글로벌 인기 웹툰 ‘신의 탑’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8월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8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1기와 2기로 나눠 각각 14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퀘스트와 출석 보상을 통해 풍성한 아이템과 컬래버 전용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세 가지 주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퍼즐타임에서는 매일 퀘스트를 완료하기만 해도 최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 보상은 인기 캐릭터 ‘쿤’ 또는 ‘엔도르시’ 중 선택 가능한 컬래버 영웅 상자로, 이벤트 기간 최대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출석 보상은 총 28일 동안 진행되며, ‘쿤’과 ‘엔도르시’를 각각 5개씩, ‘유리’와 ‘자하드’를 각각 1개씩 받을 수 있고, 추가 뽑기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의 탑 패스에서는 퀘스트 달성을 통해 패스 경험치를 쌓을 수 있으며, 1기 무료 패스에서는 ‘쿤’ 칭호, 2기 무료 패스에서는 ‘엔도르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최대 6개의 컬래버 영웅을 무료로 획득하고, 이를 10성까지 진급시킬 수 있다. 또한 뽑기권 10개, ‘유리’와 ‘자하드’ 영웅 각각 1개, ‘쿤’과 ‘엔도르시’ 칭호까지 무료로 얻을 수 있어 특별한 재미와 수집에 대한 성취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는 8월 21일부터 9월 17일까지 총 28일간 진행되며, 히어로즈 키우기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유조이게임즈는 이번 신의 탑과의 컬래버레이션은 원작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히어로즈 키우기의 게임성이 만나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업데이트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더 큰 재미와 만족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유조이게임즈 소개

유조이게임즈는 국내를 비롯해 일본과 유럽, 미주 지역에서까지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사로, 국내에서 모바일 게임 ‘케페우스M’과 ‘솔라 리바이벌’, ‘에테르 오브 판타지’, ‘픽셀히어로’를 출시한 바 있으며, 일본에서는 모바일 게임 ‘카운터암스’와 ‘소울타이드’, ‘환상전설’을, 유럽 및 미주에서는 모바일 게임 ‘파닐리아 사가’를 출시해 좋은 성적을 거두며 글로벌 서비스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MMORPG ‘에테르오브판타지’는 론칭 직후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이후에도 꾸준히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