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린/코스타 메사,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익스페리언(Experian) 이 전 세계 금융 서비스 부문에서 최신 사기 패턴에 대한 소비자 및 기업의 대응과 사기 완화 전략을 종합적으로 보여주는 2024년 글로벌 신원 및 사기 보고서(2024 Global Identity & Fraud Report)를 오늘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 1000여 기업과 사기 분야 리더들는 물론, 4000명의 소비자로부터 수집한 인사이트를 통합해 제공하며 사기 관리와 디지털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보고서의 주요 인사이트 중에서 사기 지형의 빠른 변화를 주도하는 세 가지 요인, 즉 생성형 인공지능(GenAI) 기술의 엄청난 성장, 변화하는 정부 규제,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려는 기업의 추진력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요인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들은 AI 및 머신러닝 기술에 대한 투자를 통해 사기 방지 예산을 늘릴 계획인 것으로 밝혀졌다.
익스피리언의 신원 및 사기 담당 수석부사장 그렉 라이트(Greg Wright)는 “금융 서비스 회사가 직면한 다른 문제들과는 달리, 사기는 지리적 경계나 규제 프레임워크를 넘어서서 작동하며, 사기범들은 소비자 여정 전반에 걸쳐 다양한 지점을 공격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러한 불행한 현실로 인해 기업들은 고급 분석, 대안적 데이터 인사이트, 데이터 공유, 다층 접근 방식을 활용해 변화무쌍한 전 세계적 사기 위협을 퇴치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소비자 측면에서 보고서의 데이터는 사기 방지와 긍정적인 고객 경험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함을 보여주고 있는데, 어려운 계좌 개설 또는 느린 거래 경험으로 인해 거래처를 옮겼다고 응답한 글로벌 소비자의 비율이 높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연구 결과는 전 세계 기업이 동일한 과제에 직면해 있음을 강조한다. 즉, 고객 인증 시 보안과 원활한 고객 경험의 균형을 유지해 고객이 애플리케이션이나 구매 프로세스를 포기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점이다. 분석을 활용하고 사기 방지 루틴을 조율해 고객에 대한 360도 뷰를 확보해 사기를 완화하고 원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해결책이다.
익스피리언 소개
익스피리언은 글로벌 데이터 및 기술 기업으로, 전 세계 사람과 기업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익스피리언은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의 고유한 조합을 통해 대출 관행을 재정의하고, 사기를 적발 및 예방하며, 의료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자동차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재무 목표를 실현하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도 한다.
금융 서비스부터 의료, 자동차, 농업 금융, 보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재와 새로운 첨단 기술에 투자해 데이터의 힘을 활용하고 혁신을 이루어가고 있다. 런던증권거래소(EXPN)에 상장된 FTSE 100 인덱스 기업으로서 32개국에 2만25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본사는 아일랜드 더블린에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xperianplc.com/
여기에 사용된 Experian 및 Experian 마크는 Experian 및 그 계열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기타 모든 제품 또는 회사명은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