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뉴스와이어)--메모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인 키오시아(Kioxia Corporation)는 오늘 일본의 국가 연구개발 기관인 신에너지산업기술종합개발기구(NEDO)에서 Post-5G 정보통신 시스템 인프라를 강화하기 위한 혁신적 메모리 제조 기술 개발에 대한 키오시아의 획기적인 제안을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Post-5G 정보통신 시대에는 AI가 전례 없는 양의 데이터를 생성할 것으로 추정된다. 이러한 급증으로 인해 데이터 센터의 데이터 처리 수요와 전력 소비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차세대 메모리와 고성능 프로세서를 통해 빠른 데이터 전송을 구현하는 동시에 용량은 늘리고 전력 소모는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 획기적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키오시아는 최근 도입된 컴퓨팅 익스프레스 링크(Compute Express Link™, CXL™) 인터페이스 표준을 위한 메모리 연구 개발에 집중할 것이다. 목표는 DRAM보다 낮은 전력 소모와 높은 비트 밀도 및 플래시 메모리보다 빠른 읽기 속도를 제공하는 메모리를 개발하는 것이다. 이는 메모리 활용 효율을 향상할 뿐만 아니라 에너지 절약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최첨단 3차원(3D) 플래시 메모리 기술인 빅스 플래시(BiCS FLASH™)의 성공을 바탕으로, 키오시아는 새로운 메모리에 대한 연구와 개발을 발전시키는 데 계속해서 전념하고 있다. 키오시아는 미래의 컴퓨팅 및 스토리지 시스템에서 더 큰 용량, 뛰어난 성능, 더 높은 가치의 반도체 메모리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 회사명, 제품명, 서비스명은 타사의 상표일 수 있다.
· 본 공지는 당사의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었으며, 어떠한 관할권에서든 증권을 판매하기 위한 제안이나 권유 또는 매수, 구독 또는 기타 방법으로 취득하기 위한 제안이나 권유 또는 그의 일부를 구성하거나 형성하지 않으며, 투자 활동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것도 아니며, 이에 따른 계약의 근거를 형성하거나 이와 관련하여 의존되어서는 안 된다.
· 본 문서에 포함된 제품 가격 및 사양, 서비스 내용, 문의처 등의 정보는 발표일 현재 정확하며,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키오시아 소개
키오시아(Kioxia)는 플래시 메모리 및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의 개발, 생산 및 판매에 전념하는 메모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리더이다. 2017년 4월 회사의 전신인 도시바 메모리(Toshiba Memory)는 1987년 낸드(NAND) 플래시 메모리를 발명한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에서 스핀오프했다. 키오시아는 고객이 만족하는 선택과 사회를 위한 메모리 기반 가치를 창출하는 제품, 서비스 및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메모리로 세상을 발전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 키오시아의 혁신적인 3D 플래시 메모리 기술인 BiCS FLASH™는 고급 스마트폰, PC, SSD, 자동차 및 데이터 센터를 포함한 고밀도 응용 분야에서 스토리지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47777/en